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페이스샵은 지금 수분 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중!!

......................
더페이스샵은 지금
수분 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중!!


최근에는 남성들도 피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남성 화장품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두어달 전에 본인은 어떤 대기업 화장품 회사의 새 출시 제품의 좌담회를 참석한적이 있는데, 남자들이 요즘 얼마나 피부에 관심이 많고 한편으로는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느낄 수 있었다.

더페이스샵저가형 화장품 브랜드로는 좋은 편에 속한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화장품의 성능은 그래도 안타를 쳐주는 제품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자주 매장을 찾곤 한다. 본인도 피부에 관심이 많이 있지만 더페이스샵 같은 브랜드를 이용하는 이유는 우선 저렴하기도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전문가들의 이야기 때문이다.

피부 전문가들은 자신의 나이에 맞는 화장품이 있다고 말한다. 젊은층을 겨냥하여 출시하는 제품들을 사용해야지 처음부터 고가형에 자신의 나이보다 위의 것을 사용하면, 막상 그 나이가 되었을 때에 피부가 이미 적응이 되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없다는 것이다. 그리하여 본인은 특별히 문제가 있지 않다면 저가형도 종종 애용하는 편이다.

오늘은 여러 화장품 사이트를 돌아보던 중! 중요한 이벤트를 발견하게 되었다.


오는 3월 16일까지 매장에 방문하여서 위의 해당하는 액수에 도달하면 더페이스샵에서 좋다고 소문난 제품들을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

2만원이 넘으면! 본인이 한번 소개한 적이 있는 수분크림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아쿠아 크림'이 증정이 된다. 수분크림이면서 화이트닝까지 들어있는 녀석이다! 이녀석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2010/12/09 - [화장품 for Man] - 얼굴에 수분을 보호하는 것이 동안의 비법! - 더페이스샵 아쿠아크림

4만원이 넘으면! 더페이스샵의 화이트닝 전문 제품화이트트리 시리즈화이트닝 에센스가 제공이 된다. 물론 화이트닝은 최소 반년은 써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니 저녀석을 다 써야 효과를 좀 보실 것이다. 화이트닝을 전문으로 한 제품이어서 다른 제품들보다 부담스럽지는 않지만 가격이 좀 붙은 녀석이다.

6만원이 넘으면! 가격이 쬐까 있는 녀석이 등장하는데 '명한미인도'녀석들은 가격이 좀 붙어있다. 증정되는 이녀석만 기억하기로 3만5천원정도하니 말이다. 이녀석 평가도 나쁘지 않은 편이다

봄이 다가와서 새학기이고 하니 쇼핑의 바람이불까 해서 여기저기 매장들마다 이러저러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듯 하다. 그런데 이번 더페이스샵 증정 이벤트는 단순한 샘플이 아닌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전달되는 바램에서 포스팅을 해보았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문화) '연결고리'

<위 글의 저작권은 '연결고리'에게 있으며 무단전재재배포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