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를 돕는 배달 도시락 에이엠푸드!

......


다이어트를 돕는 배달 도시락! 에이엠푸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늘 먹는 것이 걱정이다. 오죽하면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몸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는 무엇을 먹을지가 굉장히 큰 관심사이다. 아마도 이 내용들은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걱정을 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같다.

 





먹음직스러운 롤에서부터 유부초밥, 그리고 샌드위치까지 에이엠푸드에서는 우리의 입맛을 즐겁게 해주는 수 많은 음식들이 정돈된 칼로리로 제공이 된다. 또한 요즘 사람들이 시각에 민감하다는 것도 염두해 두었는지 음식 하나하나의 데코에도 신경을 쓴 것으로 보인다.




도시락을 주중 한달로 배달을 시키면 위와 같은 셀러드 메뉴와 함께 과일이 배송이 된다.  하루 성인 남자는 2500칼로리, 성인 여자는 2000칼로리라니 아침에 저정도 칼로리로 식사를 한다면 저녁의 식단이 칼로리로 인하여 부담스럽지는 않을 것이다.








에이엠푸드는 모든 재료가 다 국내산이다. 쌀이든 고기든 야채에 이르기까지 모두 국내산을 쓰고 있다. 좋은 재료가 좋은 맛을 줄 수 있는 이유이겠고, 아무래도 최근 수입품목에 대한 불신이 커진 상황에서 에이엠푸드의 이런 선택은 탁월하다.




음식을 먹고 탈나지 않게 다 익히는 것을 잘 확인하고, 재료가 상하지 않도록,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주문받은 만큼 구입을 한다는 자세를 취하고 있다. 사실 사람이 귀찮아서 그렇게 하기가 굉장히 힘든데 고객의 맛난 먹거리를 위해서 에이엠푸드는 그런 귀찮은 짓도 불사하는 것으로 보인다.




요즘은 음식으로 장난치는 곳이 많아서 깨끗한 음식을 찾기가 어렵다. 에이엠푸드의 경우 자신들의 검사 결과를 보여주고 있으니 아무래도 믿음이 가는 것은 사실. 많은 사람들의 반응도 깨끗하고 신선하다고 하니 명불허전이라 하겠다.

지금까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도시락 배달 업체 AMFOOD(에이엠푸드)였다. 내 한번의 포스팅이 이들의 맛을 얼마나 전해줄수 있으랴? 다이어트를 위해 좋은 먹거리를 찾고 있는 당신이라면 조금 더 신중하게 사람들의 반응을 살펴보고 결정을 하길 바란다!


에이엠푸드로 가는 길! http://www.amfood.co.kr/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문화) 최근 기사 http://olpost.com/u/mid16/home/mine
<위 글의 저작권은 '연결고리'에게 있으며 무단전재재배포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