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넓은 모공 속 블랙헤드여 물렀거라! - 차앤박 블랙헤드 키트 더블 셋트!

......


넓은 모공 속 블랙헤드여 물렀거라!



과잉 분비되는 피지나 블랙헤드는 그대로 방치 할 경우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키거나 모공이 커지는 원인이 되므로 물리적인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규칙적인 집중 관리를 해주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CNP 피부과학연구소장 이화현 -  


본인이 얼굴피부에 있어서 늘 신경쓰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T존의 넓은 모공과 그 안에 있는 블랙헤드이다. 늘 넓은 모공을 줄이기 위해서 클렌징에 신경쓰지만 코에 있는 피지는 늘 모공을 넓혀주고 있고, 그것을 힘겨운 사투 끝에 제거하더라고 그 안에 있는 블랙헤드는 늘 골치거리였다. 아마도 많은 남자들이 코 주변의 피지 그리고 블랙헤드는 같은 고민거리일 것이다.




좋은 브랜드로 소문난 CNP 차앤박 화장품에서는 블랙헤드를 위한 관리용품을 내어놓았다. 이 블랙헤드 키트는 코 주변을 관리해주는 2step의 코 전용 마스크 셋트로 Black Head Clear Mask가 블랙헤드와 피지를 물리적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Pore Tightening Mask가 노폐물이 빠진 모공을 효과적으로 수축시켜주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아래의 사진은 사용한 사람들의 포토리뷰를 가져온 것이다.


굉장한 효과에 이 제품의 평점은 100점 만점에 95점이나 된다.
알다시피 피지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매끈한 피부가 된다. 늘 사람을 만날 때에 가까이서 얼굴을 보는 것에 부담을 가지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구매해보는 것을 권장하고 싶다. 블랙헤드 키트 더블 셋트로 이번 여름에는 매끈한 T존을 만들어 보자!


<차앤박 블랙헤드 키트 더블 셋트>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문화) 최근 기사 http://olpost.com/u/mid16/home/mine
<위 글의 저작권은 '연결고리'에게 있으며 무단전재재배포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