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런닝맨 멤버들의 라인 구성!!

......
런닝맨 멤버!
라인의 구성?!!






최근 런닝맨이 계속 좋은 반응을 가지면서 자리를 잘 잡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상성이나 라인들이 그려지기 시작하는데요. 우스게소리겠지만 위와 같이 라인을 그려보았습니다. 더 자세히 표현하면 더 지저분해질 것 같네요.

유재석은 자타공인 예능의 1위 MC아니겠습니까? 그런 그에게 종국은 X맨, 패떳등 같이 호흡을 맡춰온 동료이지만 그의 주체할 수 없는 근육은 그를 위축되게 하여 '형'이라고 무의식 중에 부르게도 합니다. 재석과 대결 구도를 그리고 있는 종국은 힘에 의한 예능 통치를 꿈꾸는 듯 합니다. 근육을 보여주며 소리를 지르며 윽박 지르며 예능을 하는 모습이 박명수의 호통과는 전혀 다르며 시청자까지 공포스럽게 합니다.

재석에게 있어서 석진과의 관계는 오랜 세월을 함께 보낸 사이입니다. 친하다고는 방송에서 많은 이야기가 나와서 잘 아는 에피소드들이 있지만 방송을 함께 하는 것을 보는 것은 과거 어땠는지 모르지만, 저는런닝맨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최근 연장자 캐릭터로 인식되는 박명수나 윤종신과 같이 노장 예능인으로 분류됩니만, 종국에게 있어서 나이가 많은 재석과 찌게에 넣을 것이 없어서 넣을 수 있는 '재료'로 분류가 되기도 합니다.

송지효는 유재석을 통하여 예능에 발을 들이게 되었는데요. 런닝맨에서 잘 자리를 잡아서 지금은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듯 합니다. 최근에 그녀의 별명은 CF계의 블루칩이라 불릴 정도네요. 재석은 효리, 예진을 이을 종국 제압 여자 3인방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때때로 그녀의 표정은 어디를 보는 것인지 무슨 생각을 하는 것인지 입을 다문채 '멍'한 표정으로 일관합니다. 그런 멍지효와 러브라인을 그리는 개리는 시청자들의 격려를 함께 받고 있습니다. 종국의 왼팔로써 입만 열면 웃게 만드는 그의 특유의 억양과 입담은 매력적이기까지 합니다.

종국의 오른팔 하하는 예능의 판도와 흐름을 잘 이해하며 군대에서 가진 공백기를 잘 극복한 것 같습니다. 하로로라는 이미지로 굳혀가는 그는 때때로 종국의 화를 풀어주거나, 화가나서 종국이 말하지 못하는 부분들도 멤버들에게 이야기하며 대변자로 떠오릅니다. 하지만 멍지효와의 관계에서는 애증관계인지 좋은 사이를 만들고 싶어하면서도 지효가 하대를 하면 '그래도 난 오빠다'라고 하면서 으르렁댑니다.

광수는 모함으로 모든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듭니다. 깜찍하던 지효도 광수가 입을 열면 욕쟁이가 됩니다. 근육으로 남성미를 과시하는 종국은 광수에게 있어서 네일아트 받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러기에 때로는 종국의 주먹을 부르기도 합니다. 최근 레이싱에서 재석차와 종국차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답답한 상황에서 하하의 "예능을 오래하려면 재석형 차를 타고, 살고 싶으면 이 차 타!"라는 최후 통첩에 정신을 차리기도 합니다.


즐거우셨다면 추천 부탁드리며 저는 이만~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문화) '연결고리'

<위 글의 저작권은 '연결고리'에게 있으며 무단전재재배포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