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니스프리 베스트 3 로 소녀 피부 만들기!

......

이니스프리 베스트3로 소녀 피부 만들기!


요즘 윤아 손수건으로 이니스프리 매장이 활기가 있네요~ 최근에 등장한 신제품들이 판매 수익을 엄청 올려놓고 있다고 하는데 소문을 듣고 어떤 녀석들인지 확인하고자 매장을 방문했답니다. 오랜만에 화장품에 대해서 올리니 다들 주목해주세요~!


BEST 1 착한 파운데이션 -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소녀피부를 만들려면 꼭 이것을 써야한다고 말이 나올정도, 그래서 별명도 '착한 파운데이션'이라고 붙여졌다고 해요.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의 인기는 모든 매장에서 BEST 1위랍니다.


제주 유기농 녹차수와 제주천연 미네랄이 피부에 스르륵 녹아들어 바르는 순간 예뻐진다고 소개가 되고 있는 고체 파운데이션이에요! 아래에 준비된 링크는 이니스프리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메이크업 방법 동영상이있으니 확인하셔서 활용하시길 바래요!!
http://www.innisfree.co.kr/event/110216/hotIssue.jsp


BEST 2 "피부에 수분 씨앗을 심는"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세안을 하고나서 3초 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얼굴 피부에 수분량이 결정된다고 하죠? 얼굴의 수분량이 얼굴 빛깔과 피부 자체의 윤기에 결정적이라는 것쯤은 알고 계실겁니다. 그래서 고안된 제품이라고 보시면되는데 보통 세면대에 놓고 세안 후에 바로 바르는 녀석입니다!


제주도 유기농 녹차밭에서 자란 녹차 씨앗이 주 원료입니다. 피부 안에서 수분 씨앗을 심는다는 것이 광고의 주요 문구인데요, 반응이 엄청 좋습니다. 바르면 시원한 감도 있구요~


BEST 3 "눈가 주름에 탁월한"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이름마저 길어서 뭐라고 하는건지.. 아무튼 이것을 사용했을 때의 느낌은 마술같은 느낌마져 들었습니다. 우선 제주 해역에 사는 바다 식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녀석인데요. 눈가의 주름과 다크서클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고 있답니다. 아이크림 치고는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라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하죠.


보통 임산부들이 출산후에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받기 위해 미역국을 먹는데, 바다 식물인 미역의 효능은 그뿐만 아니라 몸에 있는 병균을 제거하여 건강하게 만들기 위함인데, 바다 식물을 사용한 이유가 독소를 없애고 피부 재생능력을 높히기 위함이랍니다.

여름이 다가옵니다. 피부가 지치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해서 뜨거운 여름 상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피부는 상하는 것은 쉬워도 생기있게 보호하는 것이 훨씬 어려우니까요!


<위 글의 저작권은 '연결고리'에게 있으며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문화) 
최근 기사 http://olpost.com/u/mid16/home/m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