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 최고 크기의 스크린에서 쿵푸팬더2를 3D로 즐기다!

......


세계 최고 크기의 스크린에서 쿵푸팬더2를 3D로 즐기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CGV에는 이래저래 볼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들 가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영화를 보고 싶은데 조금 특별한 경험을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장소이지요. 오랜만에 타임스퀘어 CGV 방문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영화 배우들의 손도장



CGV를 조금 둘러보면 영화 배우들이 손도장을 씩어 놓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정말 유명한 배우들이 많았죠. 김하늘이나 이영애나 송강호 등등 사람들의 손에 저도 손을 올려보기도 했습니다. (만질 수 있게 되었더군요ㅎ) 그런데 이영애씨는 손이 정말 작았습니다. 저도 손이 작은 편인데 이영애씨는 완전 손크기가 초등학생정도더군요. 완전 깜놀!


실제 영화 소품??!!



모조품인지 실제 영화 소품인지 잘 모르겠지만, 유리벽에 CCTV까지 촬영하는 아주 레어품목으로 보이는 것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경했던 것은 캐리비안해적4를 위한 홍보 소품이었는데요. 잭스페로우의 옷으로 보이는 것이 앞에 있네요. 확실히 다른 영화관에서는 보기 힘든 아주 재미있는 경험입니다.


세계 최대 사이즈의 영화관! 스타디움 관!



기네스 공식 인증이라고 대대적으로 광고하고 있는 스타디움관이 우리나라에 있습니다. 이게 세계에서 가장 크다니 정말 놀라울 정도였습니다. 들어가서 보니 사이즈가 보통 영화관의 2배에서 3배정도에 이르는 크기이더군요. 좌석도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스타디움관은 맨 뒷자리가 가장 좋은 자리라고 하더군요. 한 눈에 볼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당연한가?) 맨 앞자리는 대체 왜 있는지 의문스러울 정도로 가까이 있더군요 ㅎㅎ


쿵푸팬더2를 스타디움관에서 3D로 본 소감?



1. 우선 쿵푸팬더2 3D 효과 자체가 역대 최고의 영화인 것 같습니다.

아바타를 봤을 때도 정말 놀랍다고 여겼는데 이번 쿵푸팬더는 정말 입체 효과가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수준입니다. 정말 놀라울 정도의 입체 영상이 완전 실제를 보는 듯한 착각까지 일게 만듭니다. 특히 2D 영상이 나오고 3D영상이 나오는 부분에서는 갑자기 실물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2. 압도당하는 화면의 크기
화면이 큰게 무슨 소용이냐 싶은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근데 집에서 TV로 영화를 보는 것하고 극장에서 보는 것 하고 스케일이 틀리잖아요? 근데 이건 정말 스케일이 다른 수준입니다. 화면이 너무 크다보니 3D를 보는 느낌이 훨씬 다르게 느끼는 것 같기도 합니다. 영상이 막 압도해옵니다. 대박..

3. 영화 속에 들어간 느낌
2번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이야기입니다. 화면이 거서 스케일로 압도당하는 느낌이 2번이라면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부분은 영화를 보는 느낌이라기 보다 영화속에서 내용을 찬찬히 살펴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뭐, 영화를 보는게 사진을 보는 느낌이라면, 스타디움에서는 박물관에서 둘러보는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약간은 오바가 섞여있지만 진짜 완전 느낌이 다릅니다.


스타디움관으로 영화볼 때 아주 약간의 팁?


1. 가능한 맨 뒷자리, 가운데 자리를 차지하는게 시야 확보에 좋다.
2. 3D를 볼거라면 스타디움 사이즈에서 보는게 훨씬더 실감날 겁니다.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데이트로 영화를 볼 분들이라면 타임스퀘어에서 쇼핑도 즐기고 이런저런 것을 구경하다 세계 최고 사이즈의 관에서 3D를 즐겨보세요~


<위 글의 저작권은 '연결고리'에게 있으며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문화) 
최근 기사 http://olpost.com/u/mid16/home/mine